작성일 : 14-12-24 12:07
[수원점] 국내 최초 여드름 전문 네트워크 전문병원 ‘하늘토 한의원’
 글쓴이 : 수원점
조회 : 4,169  
   http://www.mnc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0 [743]

겨울철 여드름은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수분을 빼앗겨 각질을 만들고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부 속 피지 배출을 막는 것이 주요 요인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여드름이 나는 원인을 동양의학->한의학에서 열(熱)이라고 보는데 몸 안의 열을 어떻게 다스리는지에 따라 악화할 변화될 수 있는 요인이 있다.

하늘토 한의원(www.haneulto.co.kr) 경기 수원점(원장 정우현)은 환자와의 소통을 통해 몸 안의 원인부터 진단하고 국내 최초 청려-활침 시스템 등을 도입해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등의 피부과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어 입소문을 타고 누적 환자 수가 8천 명을 넘어섰다.

15개 지점으로 시작한 여드름 전문 네트워크 전문병원인 하늘토 한의원 수원점은 수원뿐 아니라 동탄, 용인, 오산, 안산, 평택 등 많은 지역에서 피부과 환자들이 찾고 있으며, 지난 2008년 정우현 원장이 홀로 인수한 이래 직원 수도 총 13명으로 늘고 매출로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방증했다.

하늘토 ‘하늘토 청려 시스템’

하늘토 한의원의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 ‘하늘토 청려 시스템’은 여드름 치료의 근본이 되는 몸 상태 개선을 위한 한약치료 청려본, 직접 피부에 적용하는 피부치료 청려피, 여드름 개선 후 흉터 및 자국 개선을 위한 피부 재생 및 피부 정화의 청려반, 총 3단계로 이루어지는 전인관적 치료다.

정 원장은 “특히 청려피 치료 시스템 아큐(차침)테라피는 하늘토 한의원이 개발한 생약추출물인 AQ 약침액을 여드름의 염증 부위에 도포하며 차침시술로 피부에 만든 미세한 구멍으로 AQ 약침액을 주입,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열독을 배출시키고 염증을 진정시키는 치료”라고 설명했다.

정 원장을 필두로 지난 2012년 8월부터 하늘토한의원 경기 수원점에 몸담은 이유경 원장은 하늘토의 여드름 흉터 치료인 ‘청려-활침 시스템’에 대해 “피부표면에서 진피층까지 미세한 침자극을 통해 표피에서 진피층까지 수만 개의 약물을 전달되는 채널을 만든다”며 “채널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게 흉터 재생과 미백, 모공 축소 등 목적에 맞는 재생인자를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게 해 피부 표면을 깨끗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고 언급했다.

즉 표피와 진피의 손상 없이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의 탄력섬유를 자극해 재생을 촉진하는 식이다. 종류로는 차침(MTS), AMTS, 구궁침(STR), 수화필 등의 시술이 있다고 이 원장은 덧붙였다.

여드름 전문 화장품 ‘수화후’

하늘토 한의원 연구진이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여드름 전문 화장품 ‘수화후’도 여드름 치료의 효과를 더한다. 서울대 의대 연구소가 엄선한 순수 천연 생약 성분과 최첨단 바이오 생명공학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최고의 항노화 성분이 결합했다. 피부 조직의 기혈순환을 활성화시켜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겨울철에도 피부의 수분과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지만 피부 문제로 고민한다면 가격에 좌우되지 말고 안정성과 공신력을 검증받은 하늘토한의원 수원점을 찾아 여드름 치료뿐만 아니라 체질개선까지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